2010年6月13日日曜日

[지역별 맛집&사랑방 > ▒ 인천/강화] [부평]참나무 훈제치킨



국내산 닭한마리를 참나무에 구워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촉촉함이


속살까지 살아있는


 


에쓰푸드


 


참나무 훈제치킨 ~


 


 


 



 


집에서도 10분이면 참나무 훈제 치킨을 즐길 수 있지요~


 


 



 


참나무훈제치킨


 


S-FOOD


에쓰푸드주식회사


 


 



 


오븐요리로 9분이면 참나무 훈제치킨 완성~


 


 



 


국내산 닭고기 600g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한 고유의 맛과 풍미를 더한 참나무훈제치킨~


 


 



 


오븐에 구워도 되고 후라이팬에 구워도 되고 포장지채로 삶아줘도 오케이~


 


 



 


그동안 훈제치킨이나 훈제요리는 외식메뉴로만 생각했었지요.


왜냐면 집에서는 참나무향을 낼 수 없기때문이지요.


그러나 이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네요.


 


 



 


에쓰푸드의 참나무훈제치킨이 있으니까


이젠 집에서도 바베큐파티를 즐길수 있겠지요...ㅎㅎ


 


 



 


오븐팬에 참나무훈제치킨을 놓고...


 


 



 


오븐 200도에서 10분구워주니까


이렇게 참나무훈제치킨이 완성되었네요.


넘 쉽죠~~~


 


 



 


집에서도 즐기는 참나무 훈제치킨~


 


 


 


 



 


캬! 분홍색 치킨 살이 먹음직스럽지요~


 


 



 


닭다리 한개씩 잡고 참나무향을 느끼면서 먹는 그 맛!


집에서 외식분위기 내면서 술안주로도 굳~~~


 


 



 


 


치킨이 술을 부르네요...ㅎㅎ


시원한 맥주도 먹고싶네요~


온가족이 아파트 베란다에서라도 바베큐파티를 하고싶네요~~~


야외로 나들이갈 때도 참나무훈제치킨준비해가면 딱이겠지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010-9875-6073 이나  070-7516-6073 로 전화주세요...


(주)디에프글로벌 인천 부평구 산곡동에 있습니다.


HACCP인증된 에스푸드의 최고의 제품


 


국내에 나온 제품중에 가장 월등한 품질을 자부합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