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6月15日火曜日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싸고맛있는집] 자꾸자꾸 손이가는 이맛!! 죽기전에 느껴봐야할 맛!!ㅋ


얼마전 저희 동네 방학동 도깨비시장에 생긴 홍어무침가게인데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하다가 매콤하기까지!!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맛!!ㅋ


진짜 중독됩니다.ㅋㅋ


혼자사먹기 아까운맛이라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얼마전 언론매체에서 홍어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던것 같은데


그때보니 홍어는 닭가슴살보다도 지방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엔 그만이라하더군요.


특히 홍어의 연골이 사람의 연골구조와 가장 흡사하여 꾸준히 섭취하면


골다공증 예방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맛있기까지 하다니....ㅋ


 



 


저분이 바로 인심좋기로 소문난 주인아주머니시죠.ㅋ호호호ㅋ


전라도분들이 특히 이 홍어를 좋아하신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고향이 경주인데도 입맛에 딱맛는답니당ㅋ


 



 


임신중인 저희 와이프도 처음엔 못먹을것 같다고 하더니 이젠 오히려


저보다 더 많이 먹고 있습니다.


참고로 홍어무침은 삭힌 홍어회같이 코끝을쏘는 그런 냄새는 전~~혀


안나고 상상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오징어 무침이랑 살짝 비슷하지만


홍어무침이랑은 비교 자체가 안됩니다.ㅋㅋㅋㅋ


 



 


바로 이거죠!!ㅋㅋㅋㅋ


홍어와 아삭한 무와 향긋한 미나리의 조화!!ㅋ


그리고 주인아저씨와 아주머니의 엄청난 내공이 담긴 비법양념!!ㅋ


 



 


이 아주머니도 단골 손님이라고 하시는데 그자리에 서서 몇번을


시식하시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살짝보이지만 가격을 놀라울 정도로 저렴합니다.


보통 제가 자주가는 홈플러스에서도


300g정도??팩에 담긴 홍어무침이 5000~7000원정도하는데


여긴 키로당 만원!!ㅋ 500g에 오천원!!ㅋㅋ


 



 


사실 이날 제가 인터넷에 사진올릴꺼라고 말씀드리니깐


쫌 더 주시긴했어요^^ㅋㅋㅋㅋ


게다가........


 



 


비빔국수까지!!!!


제가 음식점을 단골로 다니기는 생전 처음인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이틀에 한번꼴로 사가는 귀한 손님 대접해주신다고


홍어무침 양념으로 국수를 이렇게 말아주셨어요^^


집에서도 국수만 삶아서 남은 양념에 비벼먹으면....아~~이거또 침고이네요^^ㅋ


완전 강추입니당~~ㅋ


 


요즘같이 더울때 시원한 막걸리 한사발에 홍어무침 한접시면 이건뭐~~


게임끝입니다ㅋ


 


개업행사나 모임이 있으실때는 시간에 맞춰서 배달까지 해주신다네요ㅋ


아!! 먼곳일경우 택배도 5kg이상일때 택배비 무료로 아이스박스에 포장해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ㅋ


 


방학동 도깨비시장에 있어요^^


어딘지 모르시는 분은 여기 전화번호 955-6415ㅋ


오늘 저녁 근처에 사시는 분은 꼭 한접시 사 드시길^^ㅋ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