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6月13日日曜日

[지역별 맛집&사랑방 > ▒ 인천/강화] 인천 부평에 있는 포항 가자미 무침과 냉면이 맛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얼마전 여기서 간장게장 백반 보고 갔다가 우연히 먹게 된 가자미 무침 소개해드릴께요.


남편이 경상도 사람이라 가자미 무침을 보고 바로 시켰습니다.


(3번째 갔습니다. 전에는 냉면, 아주머님이 알아보시던데요ㅋㅋ)


저는 가자미 무침을 처음 먹어 봤습니다.


남편이 서울 근교에서 가자미 무침을 하는 식당은 거의 없다고들 하더라고요. ㅎㅎ


거기 주인 아주머니 분이 네이버에서 보고 왔다고 하니 맛있으면 가자미 무침도 알려달라고 해서.


제가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니 꼭 올려달라고 해서 올리네요


거기 이제 단골이 됐네요.


가자미는 포항에서 가져온다고 하네요.  시간되시는 분들 한번 가자미무침 먹어보세요.


오징어 무침도 있던데 담에는 그걸 먹어봐야 겠네요.


생각보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어요^^ 왕추천


아. 냉면도 드셔보세요. 냉면에 육수랑 면도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주시는데 유명한 냉면집 비교 안됩니다. 또 왕추천.


 


위치는 부평 청천동 양화다방 사거리에서 gm대우 방향으로 내려가시면 청천푸르지오 정문 맞은편 카세터와 부동산(?) 사이 골목 안에 있습니다.  남편이 지도 첨부하라고 하네요.
















남천골
인천 부평구 청천동크게보기 | 길찾기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