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6月13日日曜日

[지역별 맛집&사랑방 > ▒ 인천/강화] 인천시 남구 용현동 [혜림순대]



눈팅만 하다 저도 한번 올려봅니다.


디카까정 가지고 다닐 주제는 않되고요 ㅎㅎ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순대국집으로 제가 다녀본 집중에 가장 맛납니다.


뭐 이화순대니. 이가네 순대니 많이들 있지만


제 입맛에는 용현시장내에 있는 혜림순대가 딱입니다^0^


 



 


용현시장에서 파크랜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데요~


순대국에 들어가는 고기나 국물이 끝내줍니다^^


 



 


요기 간판에 보이는 모듬은 제가 술한잔 생각날때 묵는건데요~~


보쌈저리가라 입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저희 집사람두 이집 순대국은 잘묵고요~


 



 


이건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 밑반찬인데요~


순대국에 김치가 맛나야 순대국이 맛있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이집은 깍두기랑 배추김치까정 적당히 익어서 ㅋㅋ 반찬


추가는 기본이 되더라구요~ 참 서비스로 순대랑 간도 줍니다.


 


 


주변에 가실일 있으면 함 들려서 드셔보세요^0^


핸드폰인데두 사진이 괴않게 나왔네요~~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