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6月13日日曜日

[지역별 맛집&사랑방 > ▒ 인천/강화] [부평맛집-갈산역 을지로골뱅이]



직장이 광화문인지라  을지로로 골뱅이& 맥주 먹으려 자주 다녔는데 


골뱅이맛집은 없는거 같네요~   인천에서는 생각만큼 골뱅이집이 눈에 안띄뎌라고요


 


삼화고속 갈산역에내리면 바로 건너편에(갈산역1번출구나와 앞에있는 버스정류장에 있어요) 골뱅이집이 생겼드라고요.


함간다간다하다  친구와 가봤습니다~


젊은주인 언니? 아줌마?  친절한 인사로 반겨주뎌군요 ㅎㅎ


항상 을지로골뱅이먹으러 갈때야  걍  골뱅이中.  맥주주세요~ 라고만 시켰는데 


 


여긴 골뱅이 메뉴가 4종류가 있뎌라고요


을지로골뱅이 새콤달콤한맛은 어른.애들 상관없이  좋아할수 있는맛이라하고. 정통골뱅이는 칼칼한거 좋아하는분이 많이 찾는다하고


누드골뱅이는  깔끔한맛을 좋아하는분 단골메뉴래요. 


아..  여자들에가 좋다는 부추골뱅이도 있었어요~  의외로 잘나가뎌군요 부추가좋긴좋나봐요



적으로 새콤달콤한거를 좋아해  을지로골뱅이를 시켰습니다.  세트로 하니  . 골뱅이.계란말이.오뎅탕 (22,000)나오뎌군요


 


직장인들 지갑도 얇고...   가격대비 참 좋았습니다 ㅋㅋㅋ


 



 


 


 


 


 


주 메뉴인 골뱅이  몇장 찍었는데  보세요~  음식솜씨가 좋은거 같으시뎌라고요  참 맛있었습니다.  친절해서 더 좋았는지도..


 


 



 


 


음식점가면 한가지음식이 맛있음  다른음식들도 맛나던데  이번에는  골뱅이만 먹었는데  


 담에는 파전에 막걸리 꼭 먹어보고 싶다는~ ㅎㅎ  완전   맛있어 보이뎌라고요~


 


아. 화장실가다보니 뒤터에 공간 있던데  천막도 쳐놔서 비올때도  좋겠드라고요~    갠적으로 이런공간을 좋아해서ㅋㅋ  


취해서 사진을 못찍어 아쉽네요 ㅎ


월드컵때  단체로 갈까 생각중이에요~  


 


므튼 회사주변이 아닌 동네에 이런곳이 생겨 좋습니다. 편하게 츄리닝에 쓰레빠신고 편하게 한잔하기 딱~인듯해요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