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6月15日火曜日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명동이색카페 - 고양이다락방, 고양이를 사랑하세요?


'고다방'을 아시나요?


전 강아지두 고양이두 넘 조아해요


특히 고양이 두 마리 뫼시고 살다보니 냥이들에 대한 관심이 더 많구요


고양이카페는 함 가본다가본다함서 미루고 있다가 이번에 들렸네요 ^^


 


저의 초이스는 명동 '고양이다락방' 


일명 '고다방' 입니다 ^^ 냐옹~~


 


 



지난번에 아저씨가 서 계셨는데 바뀌었네요


 


 



6층으로 올라오세요 ^^


 


 



 


 


 



고다방에 오시면 일단 실내화를 갈아신습니다


 


앗 신발장속 너는 뉴규?


 


 



아이들을 만지시기 전에 반드시 손소독을 해주세여~~


꾸욱 1번 누르시고 두손을 문질문질~~


 


 



앗~~ 이 균덴인 뉴규?


 


 



아... 너구나..


죙일 이러고 자고 있더군요.. ㅋㅋ


 


카운터에서 쥔장님이 고다방이용하는 법을 일일이 설명해주시구요


입장료는 1인당 8000원이며 메뉴에서 원하는 음료를 1가지 고르실 수 있습니다


 


 



오마나~~ 저의 로망 '렉돌고양이' 예요


내내 안보여서 쥔장님께 '키라는 어딨나요~~?'하고 여쭈니


어디 구석에서 졸고 있는 아이를 데리고 오셔서 보여주셨어요


옹 이뽀이뽀 쮸쮸쮸~~


 


 



너네 둘이 모하니?


혹시 뽀~~?


나두 해주라 나두.. ㅋㅋ


 


 



풍선을 보고 '얼음!' 되신 냥이들 좀 보세욧 ㅋㅋ 귀여워귀여워~~


완전 집중모드..ㅋㅋ


 


 



 



 


유유자적 쉬고 계신 냥이들 천지예요..


 


아이들이 쉬고 있을 땐 눈으로만 예뽀해주세요 ^^


 


 



뚱뚱이와 홀쭉이 ㅋㅋ


 


 



요아이가 바로 제가 납치해오고 싶었던 '테리' 입니다


브리티쉬숏헤어종이예요


아무리 '누나네 집에 가서 살래? 이뽀해쥬께~~' 하고 꼬드기며 하트뿅뿅을 날려도


내내 시니컬한 표정으로 계시던 그 냥이..ㅋㅋ


담엔 간식으로 꼬셔볼까?ㅋㅋ


 


 



고다방에 가시면 아깽이도 두 마리 있어요


뽈뽈거리고 돌아다니니 발 밑을 조심하시구요


아이들은 아직 약하니까 만지심 안돼요


 


 



ㅋㅋㅋ 나미였나? 찡찡이 루루 발을 무심코 밟았더군요 켁


 


 



 사과해도 늦었어요 ㅋㅋ


 


 



 


 



요아이가 찡찡이 루루예요


어찌나 새침떼기이신지 사진만 찍으려면 도망을 다니더군요 도도냥이예요


겨우겨우 몇장 찍었어요


 


 



고다방 개냥이 아비시니안 고구마입니다..ㅋㅋ(이름이 고구마맞던가..쩝)


완전 애교쟁이에 성격도 온순하고..


'너두 울집서 살래?' ㅋㅋ


 


 



요건 뉴규 균덴이?


 


 



아 너구나...


 


 



다음 고다방카페에 가입 시 간식을 주신대요


전 다녀온 후 가입을 해서 간식은 못 받았어요


 


 



화장실을 가실 때도 냥이가 따라올 수 있으니


문을 닫으실 땐 냥이가 끼이(?)거나 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여


문도 꼭꼭 닫아주시구요 ^^


 


 



고다방은 무선인터넷이 가능합니다


시원헌 에어컨 바람을 쐬며 냥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떠세요?


 


 


 


모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본문스크랩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담아가실 땐 예쁜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고 가져가는 당신이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